한화호텔앤드리조트(대표이사 문석)가 운영하는 한화리조트 제주가 여름 휴가철 맞춤 상품과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화·목·토·일에는 오전 7시부터 전문강사가 진행하는 ‘힐링 요가(Healing Yoga) 수업이 열린다. 호흡법, 워밍업, 요가 등의 수업을 진행하며 수업 후 이용할 수 있는 사우나 할인권을 제공한다. 사전 예약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월·수·금 야간에는 플라자CC 제주 골프장을 개방해 야간산책 ‘워크 바이 문라이트’(Walk by Moonlight) 프로그램을 실시한다. 오후 8시부터 참여 가능하고, 골프장 정문에서부터 호수공원, 골프장, 후문 코스까지 약 1시간30분간 제주 밤의 낭만을 느끼며 산책을 할 수 있다. 역시 사전 예약제로 운영한다.
한화리조트 제주는 에어바운스 수영장과 슬라이딩존도 함께 개장했다. 투숙객과 제주 도민은 50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사이버 회원을 대상으로 늦여름 휴가를 즐길 수 있는 패키지를 판매한다. 이용기간은 8월15일부터 25일까지이며 한화리조트 홈페이지에서 예약 가능하다.
한편, 한화리조트 제주에서는 2018년 한국관광공사 주관 한국형 웰니스 관광시설에 선정된 스파테라피센터도 체험할 수 있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