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컷] ‘시간’ 김정현X서현, 침대 커플샷…“절정의 순간”

입력 2018-09-03 09:0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시간’ 김정현X서현, 침대 커플샷…“절정의 순간”

김정현과 서현이 다정한 ‘침대 커플 샷’을 선보인다.

김정현과 서현은 MBC 수목드라마 ‘시간’(극본 최호철 연출 장준호)에서 각각 ‘시간을 멈추고 싶은 남자’ 천수호 역, ‘멈춰진 시간 속에 홀로 남겨진 여자’ 설지현 역을 연기하고 있다. 극 중 시한부를 선고받은 수호는 자신으로 인해 죽게 된 여자의 언니인 지현의 곁을 지키며 지현을 위해 ‘진실’을 찾으려 애를 쓰고, 지현은 갑작스러운 동생과 엄마의 죽음에 대한 진실을 알고 흑화 행보를 시작한 상황. ‘천설 커플’의 안타까운 운명을 담아내면서 안방극장을 안타깝게 만들고 있다.

특히 지난 19, 20회 방송분에는 수호(김정현)의 인터뷰 영상을 보게 된 지현(서현)이 민석(김준한)을 찾아가 ‘그날’의 사건에 대한 모든 것을 듣게 된 후 충격에 휩싸이는 장면이 담겼던 바 있다. 이후 180도 변한 모습으로 나타난 지현은 수호에게 ‘사람 마음도 돈으로 사는 세상’에서 살고 싶다고 말하는데 이어, 채아(황승언)와 파혼하게 된 수호에게 “결혼해요. 우리”라고 프러포즈하는 등 의도를 알 수 없는 행보로 긴장감을 높였다.

이와 관련해 김정현과 서현이 한 침대에 누워 신혼부부를 연상케 하는 꽁냥꽁냥한 자태를 연출하는 장면이 포착돼 시선을 모으고 있다. 극중 수호와 지현이 행복한 듯 화사한 미소를 드리운 채 침대 위에 나란히 누워 커플 사진을 찍는 장면. 시간이 얼마 남지 않은 수호와 지금까지와는 다른 시간을 걸으려는 지현이 과연 어떤 계기로 다정한 연인의 포스를 선보이게 된 것일 지 호기심을 자아내고 있다.

김정현과 서현의 ‘침대 커플 샷’은 지난 22일 서울 여의도 MBC 세트장에서 촬영됐다. 그동안 진실을 찾느라 우여곡절이 많았던 ‘천설 커플’이 처음으로 가까이에서 오붓한 모습을 보이는 만큼 배우는 물론 스태프들도 설레는 마음으로 촬영준비에 들어갔다.

리허설에 들어간 김정현과 서현은 침대 위 누워있는 포즈부터 복잡 미묘한 표정까지 꼼꼼히 체크하며 수호와 지현의 완벽한 커플 샷을 위해 노력하는 모습으로 촬영장 분위기를 돋웠다. 특히 극중 처음으로 전개되는 두 사람의 로맨틱한 커플 샷에 스태프들은 이구동성 “블링블링 케미 폭발 장면”이라고 반가움을 감추지 못했다.

제작진은 “흑화된 지현과 그런 지현이 낯설지만, 아무말 없이 묵묵히 따라주는 수호의 모습을 담은 절정의 순간”이라며 “진실을 마주했지만, 아무것도 할 수 없다는 현실에 좌절한 ‘천설 커플’이 결혼까지 이를 수 있을지, 두 사람 앞에 앞으로 어떤 시간이 흐르게 될지 기대를 부탁한다”고 전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