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이열음, KBS2 드라마스페셜 ‘엄마의 세 번째 결혼’ 주연

입력 2018-09-13 09:1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공식] 이열음, KBS2 드라마스페셜 ‘엄마의 세 번째 결혼’ 주연

이열음이 KBS2 드라마스페셜 ‘엄마의 세 번째 결혼’에 출연을 확정 지었다.

이열음이 주연으로 출연하는 KBS2 드라마스페셜 ‘엄마의 세 번째 결혼’은 딸의 마음은 꿰뚫고 있다고 생각했던 엄마와 엄마의 마음을 도무지 이해할 수 없는 딸의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로, 이열음은 극 중 철 없는 엄마 덕분에 일찌감치 철이 들어버린 사회복지학과 대학생 ‘오은수’ 역을 맡았다.

극 중 이열음이 분할 오은수는 철 없는 엄마처럼은 살지 않겠다고 결심하고 일찌감치 크게 손이 가지 않는 딸의 역할을 해왔지만, 세 번의 파혼과 두 번의 이혼을 겪은 것도 모자라 또 다시 결혼을 하겠다고 선언한 엄마와의 전쟁을 시작하는 인물.

이열음은 이번 작품에서 엄마 앞에서는 까칠하기 그지 없지만 노인 복지관에서는 그 누구보다 살갑고 정이 많은 일등 며느리감의 면모를, 목표한 남자 앞에서 나타나는 연애 허당의 모습까지 여러 매력을 가진 캐릭터를 입체감 있게 연기할 예정이다.

앞서 이열음은 OCN ‘애간장’에서 사랑스러우면서도 털털한 매력이 가득한 엄친딸 한지수 역을 맡아 폭 넓은 감정 연기뿐만 아니라 캐릭터와 혼연일체 된 모습으로 주연의 존재감을 입증했다는 평을 받았다. 이 외에도, ‘몬스터’, ‘마을-아치아라의 비밀’, ‘가족을 지켜라’, ‘이혼 변호사는 연애중’, ‘고교처세왕’ 등에 출연하며 탄탄한 연기 내공을 다져왔다.

한편, 이열음이 주인공으로 출연을 확정한 KBS2 드라마스페셜 ‘엄마의 세 번째 결혼’은 오는 11월 중 방송 예정이다.

사진|열음엔터테인먼트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