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콘, 30일 ‘죽겠다’ 댄스 커버 콘테스트 마감…참여 독려

입력 2018-09-19 13:1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아이콘, 30일 ‘죽겠다’ 댄스 커버 콘테스트 마감…참여 독려

그룹 아이콘이 '죽겠다' 댄스 커버 콘테스트 참여를 독려했다.

오늘(19일) 오후 1시, 아이콘은 공식 SNS를 통해 '죽겠다' 댄스 커버 콘테스트 마감 임박 소식을 전했다.

멤버들은 “지난 8월부터 시작된 ‘죽겠다’ 댄스 커버 콘테스트 많이 참여하고 계신가요?”라고 물으며 “마감이 이제 얼마 남지 않았다고 합니다”고 설명했다. 이어 “대상팀에게는 상금과 함께 특별한 선물도 드린다고 하는데, 어떤 선물들이 있는지 궁금하신 분들은 지금 바로 참여하세요”라고 당부했다.

오는 30일까지 유튜브에 커버 영상 업로드 후, 아이콘 공식 SNS 공지문에 삽입된 구글폼 신청 양식을 작성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남녀노소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우승자 발표는 10월 4일 예정이며, 총 3팀이 선정된다. 1등에게는 1천만원과 함께 특전이 수여될 예정이며, 2등과 3등에겐 각각 300만원, 200만원이 주어진다.

'죽겠다' 댄스 커버 콘테스트 흥행에 이어 아이콘은 10월 1일 새 미니 앨범 'NEW KIDS : THE FINAL'를 발표한다.

현재까지 타이틀곡명 '이별길(GOODBYE ROAD)'만 선공개된 가운데, 아직까지 공개되지 않은 수록곡에 대한 관심도 뜨겁다. '이별길'은 이별을 다룬 서정적인, 아름다운 가사와 멜로디가 압권인 곡으로 전해졌다.

가을의 계절감을 느끼기에 최적의 곡이라고 판단해 1년 만에 세상 밖으로 베일을 벗게 된 '이별길'. 올 하반기 아이콘이 다시 한번 인기 돌풍을 이어갈지 귀추가 주목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