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송라이터 이든(EDEN)이 R&B 신예 뮤지션 마독스(Maddox)와 만나 독보적인 감성을 선사한다.
소속사 KQ엔터테인먼트 측에 따르면 2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이든의 월간 프로젝트 ‘EDEN STARDUST(이든 스타더스트)’의 다섯 번째 음원 ‘LAMP(램프)’가 발매된다.
신곡 ‘LAMP’는 이든의 세련되고 딥한 신스 사운드에 마독스의 섹시하면서도 강렬한 보이스가 돋보이는 곡으로, 영국 웨일스 태생인 마독스의 감정선을 더욱 깊이 있게 담아내기 위해 영어로만 구성돼 한층 더 이국적인 트랙으로 완성됐다.
마독스는 KQ엔터테인먼트가 새롭게 선보이는 신인 R&B/Soul 아티스트로, 앞서 지난 6월 발매된 래퍼 킬라그램의 EP앨범 ‘HUE. 休’에 피처링으로 참여해 눈길을 끈 바 있다. 특히 마독스는 이번 신곡 ‘LAMP’에서 소름 돋는 가창력은 물론, 작사, 작곡에 전격 참여하며 다채로운 음악적 기량을 발휘했다고 알려져 리스너들의 기대를 배가시키고 있다.
‘EDEN STARDUST’는 탁월한 송라이팅 및 프로듀싱 능력으로 주목받고 있는 이든이 음악 활동을 해오며 만난 많은 아티스트들의 매력을 이끌어내고 싶은 마음을 담아 매달 신곡을 발매하는 월간 프로젝트다. 가수 윤하를 시작으로, 마샬, HLB, 정인, 베이빌론, 우즈(WOODZ) 등 다양한 실력파 뮤지션들이 참여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한편 이든의 월간 프로젝트 ‘EDEN STARDUST’ 다섯 번째 신곡 ‘LAMP’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이든은 마독스와 함께 오후 5시 50분 네이버 V라이브를 진행할 예정이다.
사진|KQ엔터테인먼트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