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해인♥김고은 ‘유열의 음악앨범’ 캐릭터 예고편-1차 포스터 공개

입력 2019-07-26 17:3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정해인♥김고은 ‘유열의 음악앨범’ 캐릭터 예고편-1차 포스터 공개

늦여름, 대한민국 관객들의 기억을 소환할 레트로 감성멜로 영화 ‘유열의 음악앨범’이 아름다운 캐릭터 예고편과 1차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영화 ‘유열의 음악앨범’은 라디오에서 흘러나온 노래처럼 우연히 만난 두 사람 미수(김고은)와 현우(정해인)가 오랜 시간 엇갈리고 마주하길 반복하며 서로의 주파수를 맞춰 나가는 과정을 그린 레트로 감성멜로.

단숨에 올여름 마지막을 장식할 화제의 멜로 영화로 급부상한 영화 ‘유열의 음악앨범’이 캐릭터 예고편과 1차 포스터를 동시에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유열의 음악앨범’ 캐릭터 예고편은 1994년부터 2005년까지 그 시절 설렘과 애틋함이 공존한 두 남녀 미수(김고은)와 현우(정해인)의 비밀스러운 사연이 담겨있다. 예고편에서는 미수와 현우의 어긋난 시간 속, 두 사람의 진심 어린 마음이 담긴 대사 “할 말이 너무 많아서 무슨 말을 해야 될 지 모르겠었는데 이제 생각났어. 반가워”, ”가진 게 많으면 더 가지고 싶겠지만 난 강력한 한 두 개만 있으면 되는데… 나한텐 그런 사람이야” 등이 흘러나오며 관객들의 감성을 자극시킨다. 누구나 한번쯤은 사랑했던, 보고 싶은 그 사람에 대한 추억을 소환시키는 영화 ‘유열의 음악앨범’ 캐릭터 예고편은 모두에게 있을 법한 ‘가장 간직하고 싶은 기억 속 사람’에 대한 향수를 자극 할 것이다.

이와 함께 공개된 ‘유열의 음악앨범’ 1차 포스터는 두 남녀의 싱그러운 미소와 눈 인사가 담겨있다. “당신에게도 있나요? 우연히 다시 마주치고 싶은 사람”이라는 카피 문구를 통해, 시간과 사랑의 사이, 앨범에 담고 싶은 사랑의 대상을 자연스럽게 환기시켜준다. 특히 김고은과 정해인의 전매특허 미소는 그야말로 앨범에 소장하게 만드는 표정으로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 같이 공개된 1차 포스터와 캐릭터 예고편만으로도 두 배우의 완벽한 케미스트리와 스토리의 궁금증을 자극시키는 영화 ‘유열의 음악앨범’은 늦여름 잊지 못할 레트로 감성멜로의 시간으로 빠져들게 될 것이다.

올 여름 단 하나의 레트로 감성멜로 영화 ‘유열의 음악앨범’은 오는 8월 28일(수) 문화가 있는 날 개봉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