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애중계’ PD “서장훈, 입담 좋고 심리전 능한 MC”

입력 2019-11-05 11:4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편애중계’ PD “서장훈, 입담 좋고 심리전 능한 MC”

‘편애중계’의 이재석 PD가 서장훈 섭외 이유를 밝혔다.

5일 오전 11시 서울 마포구 상암 MBC 골든마우스홀에서는 MBC 새 예능프로그램 ‘편애중계’ 제작 발표회가 진행됐다. 서장훈, 붐, 안정환, 김성주, 김병현, 김제동 등이 참석해 취재진과 질의응답 시간을 가졌다.

이날 이재석 PD는 ‘편애중계’ 멤버들을 섭외한 이유를 묻는 질문에 멤버 한 명 한 명의 특징을 전했다.

이 PD는 “서장훈 씨는 우선 중계경험이 한 번 밖에 없지만 원체 입담이 좋은 분이다. 그리고 심리전이 뛰어난 분이라서 우리 프로그램에 가장 어울리는 분이라고 생각했다”고 답했다.

또한, 그는 “그리고 서장훈 씨가 파트너로 붐 씨를 지목했다. 붐이 아니면 안하겠다고 하더라”며 “붐 씨는 노래 하나 틀어놓고 두 시간 씩 떠들 수 있는 방송인이다. 라디오에서의 활약을 인상깊게 봤다”고 덧붙였다.

MBC 새 예능프로그램 ‘편애중계’는 인생이라는 링 위에서 작은 도전을 앞두고 있는 일반인들을 위해 서장훈, 붐, 안정환, 김성주, 김병현, 김제동까지 6명의 편애중계진이 현장으로 달려가 이유를 불문하고 오롯이 내 선수만을 편애하고 응원하며 그들의 도전을 중계하는 프로그램이다.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동아닷컴 국경원 기자 onecut@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