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승현, 바를정엔터와 재계약…“7년 의리 이어간다”[공식]

입력 2019-11-08 09:0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지승현, 바를정엔터와 재계약…“7년 의리 이어간다”[공식]

배우 지승현이 7년간 몸담은 소속사 바를정엔터테이먼트와 인연을 이어간다.

8일 소속사 바를정엔터테이먼트는 “배우 지승현과 그동안 쌓아온 신뢰를 바탕으로 재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지승현과 바를정엔터테이먼트는 2013년 인연을 맺은 후 긴 시간 동안 함께 성장해왔다. 최근 지승현은 탄탄한 연기력은 물론 대중성까지 갖춘 배우로 인정받으며 수많은 러브콜을 받고 있다. 이와 같은 상황에서 재계약을 체결했다는 소식이 전해지며 ‘한결같은 의리남’이라는 찬사가 쏟아지고 있다.

이에 바를정엔터테이먼트 임정배 대표는 “지승현의 믿음과 의리에 고마움을 전한다. 지승현은 연기에 대한 남다른 열정을 가진 배우다. 그의 더 큰 미래를 위해 보다 전폭적인 지원과 매니지먼트를 하겠다”고 전했다.

2009년 영화 ‘바람’으로 데뷔한 지승현은 이후 ‘친구2’, ‘무뢰한’, ‘보통사람’, ‘퍼즐’, 드라마 ‘태양의 후예’,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미스터 션샤인’, ‘훈남정음’, ‘러블리 호러블리’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하며 배우로서 활발한 활동을 펼쳐왔다.

올해 개봉한 영화 ‘사바하’, ‘나쁜 녀석들: 더 무비’, ‘퍼펙트맨’과 tvN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와 JTBC ‘나의 나라’에 연달아 출연하며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이처럼 드라마와 영화를 종횡무진하며 대세 배우로 발돋움하고 있는 지승현이 바를정엔터와의 재계약으로 만들어낼 시너지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