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예린, JYP와 이별 후 첫 행보…오늘(9일) ‘#OUTNOW’ 출연

입력 2019-12-09 13:4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백예린, JYP와 이별 후 첫 행보…오늘(9일) ‘#OUTNOW’ 출연

가수 백예린이 JYP엔터테인먼트와 결별 후 발표하는 데뷔 첫 정규앨범을 오늘(9일) 밤 12시 네이버를 통해 최초 공개한다.

네이버 NOW. '#OUTNOW'는 음반·영화·드라마 등 대중에게 공개를 앞둔 다양한 콘텐츠들의 뮤지션·배우·감독 등이 호스트로 출연해 해당 콘텐츠의 제작 비하인드 스토리를 직접 전하는 오디오쇼다.

9일 밤 12시 '#OUTNOW'에는 오는 10일 첫 정규 앨범 ‘Every letter I sent you.’ 발매를 앞둔 가수 백예린이 출연한다. 백예린은 이번 오디오쇼를 통해 앨범 수록곡들을 들려주며, 앨범 작업 과정에 얽힌 비하인드 스토리를 들려줄 예정이다.

이번 앨범은 백예린이 전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를 떠나 독립 레이블 ‘블루바이닐(Blue Vinyl)’을 설립한 이후 첫 행보라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백예린이 19살부터 22살까지 작업한 음악들로 구성됐으며, 그 중에는 라이브 무대 등을 통해서만 선보였던 ‘0310’, ‘Square’, ‘Bunny’ 등의 미발매 곡들이 다수 포함돼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특히, 이번 오디오쇼는 라이브로 진행돼 더욱 생생한 이야기를 들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백예린은 이번 오디오쇼의 진행을 맡은 뮤직에디터 키치킴과 함께 네이버 NOW.의 실시간 채팅 기능을 통해 청취자들과 활발한 소통을 이어간다.

백예린이 출연하는 '#OUTNOW'는 9일 밤 12시에 네이버 NOW.를 통해 온에어되며, 재방송은 10일 화요일 오후 5시에 다시 들을 수 있다.

네이버 ‘NOW.’는 네이버 모바일 앱에서 다양한 오디오 콘텐츠를 24시간 광고 없이 무료로 즐길 수 있는 라이브 스트리밍 서비스다. 네이버 앱 최신 버전인 10.14 이상 버전에서 들을 수 있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