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목드라마 ‘99억의 여자’ 이지훈, 야망남→애처가 변신

입력 2020-01-09 09:0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수목드라마 ‘99억의 여자’ 이지훈, 야망남→애처가 변신

KBS2 수목드라마 ‘99억의 여자’ 이지훈이 호기로운 야망남에서 애처가로 변신했다.

지난 8일 ‘99억의 여자’ (극본 한지훈, 연출 김영조, 유관모) 21, 22회에서는 정서연(조여정)과 대치 중에 있어 서로에게 상처가 되는 말도 서슴지 않던 윤희주(오나라)가 홀로 자책하는 것을 알아채고 걱정스러운 마음에 위로하는 이재훈(이지훈)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재훈은 갑자기 정서연의 옆을 지키고 있는 홍인표(정웅인)가 신경 쓰이기 시작했다. 불안감을 안은 채 홍인표를 찾아간 이재훈은 윤희주에게 해가 되지 않도록 더 이상 일을 꾸미지 말라 경고했고 이에 홍인표는 들은 체도 하지 않았다.

이후 이재훈은 자책하고 있는 윤희주에게 그동안 정서연에게 충분히 잘해주었다며 진심을 다한 위로를 전했다. 또, 레온(임태경)의 등장으로 모든 상황이 정리될 것이라고 덧붙인 이재훈은 이제 걱정 말라며 다독였지만 윤희주의 생각은 이재훈과 반대였다.

이날 방송에서 이지훈은 극의 초반부에 보여주었던 호기로운 야망남 이미지를 완전히 탈피하고 오나라의 곁을 지키며 진정한 위로를 할 줄 아는 애처가로 변신해 미워할래야 미워할 수 없는 새로운 캐릭터를 보여주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흔들었다.

이지훈의 활약이 더욱 빛나고 있는 KBS2 드라마 ‘99억의 여자’는 매주 수, 목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사진출처=KBS2)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