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래블 버디즈’ 김재중 현장 사진 공개 in 아르헨티나

입력 2020-01-10 14:0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트래블 버디즈’ 김재중 현장 사진 공개 in 아르헨티나

가수 김재중의 화보같은 비주얼을 담은 ‘트래블 버디즈’ 아르헨티나 현장 사진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라이프타임 채널은 김재중의 아르헨티나 여행기를 엿볼 수 있는 ‘트래블 버디즈’의 현장사진을 공개해 첫 방송 전 기대감을 북돋고 있다. 아르헨티나의 그림 같은 대자연 풍경부터 김재중의 색다른 매력, ‘동행 여행’이라는 신선한 컨셉까지 먼저 만날 수 있는 사진들이 공개된 것. 홀로 떠난 김재중의 동행 여행이 펼쳐질 ‘트래블 버디즈’는 오는 1월 31일(금) 밤 9시 라이프타임 디지털 채널에서 선공개되며 2월 8일(토) TV에서도 방영된다.

공개된 사진에서는 아르헨티나의 대자연과 더불어 그동안 TV로 보여준 적 없는 김재중의 색다른 매력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자유롭고 털털한 모습을 보여주는 김재중은 꾸미지 않은 모습에도 화보 촬영 현장을 방불케하는 비주얼을 뽐내고 있기 때문. 특히 김재중의 화보같은 수영장 사진이 눈길을 끈다. 조각같은 상반신을 드러낸 채 수영장에서 편안한 휴식을 즐기는 모습에서 홀로 여행을 떠나온 여유로움을 대방출 한다고.

또 다른 현장 사진 속에서 김재중은 동행들과 만나 숨겨진 ‘인싸력’을 대방출하는 모습을 담고 있다. 숙소에서 만난 ‘동행’들에게 각종 한국 음식을 선보이고 유쾌한 수다를 즐기고 있는 것. 특히, 김재중이 이번 여행을 통해 동행들과 훈훈한 케미를 선사했다는 후문에 프로그램에 대한 궁금증을 북돋는다.

아르헨티나를 여행한 김재중은 프로그램 속에서도 독보적인 비주얼과 반전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 김재중의 아르헨티나 여행기를 방송 전 엿볼 수 있는 현장 사진과 5초 하이라이트 영상은 라이프타임 채널 공식 인스타그램(@LifetimeKorea)에서 확인할 수 있다.

‘트래블 버디즈’는 김재중이 연예인으로서의 모습을 내려놓고 홀로 여행을 떠나 낯선 여행친구 ‘동행’을 만나 함께 여행하는 컨셉의 프로그램. 아르헨티나 올로케이션 촬영으로 제작된 ‘트래블 버디즈’는 현지에서 만난 각양각색의 ‘동행’들과 함께 그림같은 대자연의 풍경은 물론, 인간 김재중의 자유로운 모습과 숨은 매력들을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김재중의 단독 여행 예능 ‘트래블 버디즈’는 1월 31일(금) 밤 9시 라이프타임 디지털 채널에서 선공개되며, 오는 2월 8일(토) 라이프타임 TV 채널로도 방송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