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보검의 봄여름…아웃도어룩→애슬레저룩 완벽 소화

입력 2020-01-22 15:0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박보검의 봄여름…아웃도어룩→애슬레저룩 완벽 소화

배우 박보검이 봄여름 화보를 공개했다.

브랜드 전속모델로 활동중인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와 함께한 20S/S 시즌 화보 촬영 현장 비하인드컷을 공개한 것. 박보검은 A컷 못지 않은 아우라를 뽐내며 2월 중 공개될 2020 S/S 시즌 화보에 대한 기대감을 자아냈다.

촬영 내내 박보검은 착용하는 의상 스타일에 따라 눈빛부터 표정, 포즈까지 가감없이 변화시키며 ‘얼굴 천재’에 이은 ‘화보 천재’다운 면모를 보여주었다. 아웃도어 활동뿐만 아니라 일상에서도 감각적으로 활용하기 좋은 재킷, 티셔츠, 팬츠 등 다양한 아이템들을 멋스럽게 소화해 내며 화보의 완성도를 높였다.

시원함이 느껴지는 컬러와 도회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는 배경을 바탕으로 촬영된 이번 20S/S 화보는 정통 아웃도어 스타일은 물론 감각적인 일상복으로도 손색이 없는 애슬레저 스타일을 담아내며 이번 시즌 전개될 제품에 대한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박보검은 아이더와 맞추는 6번째 화보 호흡인 만큼 제품이 돋보일 수 있도록 다양한 연출을 선보이는 프로페셔널한 면모를 발휘했다. 장시간 이어진 촬영에도 특유의 에너지 넘치는 열정과 밝은 기운으로 현장 분위기에 주도하며 브랜드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