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로젯’ 개봉 첫날 박스오피스 1위! 흥행 문 활짝 열었다

입력 2020-02-06 08:0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동아닷컴]

예매율 1위를 석권하며 뜨거운 입소문을 불러 모았던 영화 <클로젯>이 개봉 첫날인 2월 5일(수) 95,815명을 동원, 전체 박스오피스 1위에 올랐다.

[제공/배급: CJ엔터테인먼트 | 제작: ㈜영화사 월광, ㈜퍼펙트스톰필름 | 감독/각본: 김광빈]

[영진위 통합전산망 집계, 2/6(목) 오전 7시 30분 기준]

이사한 새집에서 딸이 흔적도 없이 사라진 후, 딸을 찾아나선 아빠에게 사건의 비밀을 알고 있다는 의문의 남자가 찾아오며 벌어지는 미스터리한 이야기를 그린 영화 <클로젯>이 개봉일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했다.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클로젯>은 2월 5일(수) 개봉 첫날 95,815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순조로운 스타트를 끊었다.

뿐만 아니라 영진위 통합전산망 예매 점유율 26.5%로 예매율 1위는 물론 대한민국 주요 예매 사이트인 예스24, 맥스무비, 네이버, 다음에서도 예매율 1위에 모두 올라섰다. 이는 <남산의 부장들>과 <히트맨> 그리고 동시기 개봉작 <버즈 오브 프레이(할리 퀸의 황홀한 해방)>을 제치고 차지한 결과로 적수 없는 2월 흥행 강자의 탄생을 알렸다.

박스오피스 1위에 등극한 <클로젯>은 신선한 소재와 완성도 높은 이야기, 탄탄한 연기력을 갖춘 배우들의 열연으로 관객들을 매료시켰다. 특히 사운드와 프로덕션 디자인 등 장르적 재미가 탁월해 장르 영화 팬은 물론 1020 관객들의 폭발적인 관심으로 열띤 입소문 열기가 이어지고 있다. 뜨겁고 빠르게 입소문을 얻어가고 있는 <클로젯>의 흥행세에 귀추가 주목된다.

전체 박스오피스와 예매율 1위를 기록하며 2월 극장가 흥행 시동을 건 영화 <클로젯>은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동아닷컴 송치훈 기자 sch53@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