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트롯’ 청춘 콘서트, 부천→서울 앙코르 취소 “코로나19 여파” [공식]

입력 2020-02-14 08:2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 제공 : 포켓돌스튜디오]

‘미스트롯’ 청춘 콘서트, 부천→서울 앙코르 취소 “코로나19 여파” [공식]

매 공연 매진 행렬을 이어온 ‘미스트롯’ 전국투어 콘서트 시즌2 ‘청춘’(이하 ‘미스트롯’ 청춘 콘서트)이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우한 폐렴)에 대한 전 국민적 우려와 확산 방지 및 관객 보호 차원에서 콘서트를 취소했다.

앞서 ‘미스트롯’ 청춘 콘서트는 지난 8일 부천과 9일 광주 지역에서 진행 예정이었던 공연을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확산을 우려해 취소했다. 이어 오는 15일 진주와 3월 7일 창원, 3월 21일 서울 앙코르 콘서트까지 전격 취소를 결정했다.

‘미스트롯’ 청춘 콘서트 측은 물론, 송가인을 비롯한 모든 아티스트들은 “각 지역 모두 매진임에도 불구하고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한 추가적인 피해 확산을 방지함과 동시에 관객들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해 취소를 결정했다”며 “기대해주신 관객들을 위해 오는 5월 이후 일정을 조율해 최대한 다시 관객들을 찾아뵙기 위한 노력을 기울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앞서 ‘미스트롯’ 청춘 콘서트 측은 공연장 내 바이러스 방역 및 열화상 카메라 설치, 일회용 마스크 제공 및 손 소독제 비치 등 바이러스 예방책을 마련해 관객들의 안전을 우선시 하는 모습을 보여준 바 있다.

각 지역 매진 행렬을 이어온 ‘미스트롯’ 청춘 콘서트 측은 “아쉬워하는 팬들을 위해 상황을 계속 지켜보며 5월 이후로 공연 일정을 연기해 조율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