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어부2’ 폭풍까지…뉴질랜드 출조 사상 최대 위기

입력 2020-03-03 09:0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도시어부2’ 폭풍까지…뉴질랜드 출조 사상 최대 위기

도시어부들이 2년여 만에 뉴질랜드 장어 대전을 벌인다.

오는 5일(목) 방송되는 채널A 예능프로그램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2- 대항해시대’(이하 ‘도시어부’ 시즌2) 12회에서는 두 MC 이덕화와 이경규가 박진철 프로, 남보라와 함께 뉴질랜드에서 낚시 대결을 펼치는 모습이 그려진다.

이날 출조에 앞서 모인 도시어부들은 뉴질랜드 하늘에 그림처럼 펼쳐진 무지개를 발견하고 감탄을 금치 못했다고 한다. 남보라는 “진짜 예쁘다. 오늘 좋은 일 있으려나보다”라며 설렘을 드러냈고, 이덕화 역시 “오, 아름다워라”라며 잊지 못할 자연 경관에 찬사를 보냈다고.

그러나 이경규가 현장에 등장하자 거짓말처럼 무지개가 사라졌다고 전해져 시선이 집중된다. 뿐만 아니라 행운을 기대케 했던 무지개가 사라지면서 도시어부들의 항해에도 먹구름이 드리우기 시작했다고 해 궁금증이 쏠린다.

출항 하자마자 바다에는 거센 바람이 불기 시작했고, 도시어부들은 배 위에서 몸을 제대로 가눌 수조차 없는 사상 최대의 위기에 봉착하게 됐다고. 결국 제작진은 비바람 부는 폭풍으로 인해 바다낚시가 어렵다고 판단, 긴급회항을 선택했다고 한다.

광활한 바다를 떠난 도시어부들은 우여곡절 끝에 뉴질랜드 민물 장어낚시를 펼치게 됐다고 해 시선이 쏠린다. 2년 만에 다시 뉴질랜드에서 장어낚시를 펼치게 된 이덕화는 “지난번에 8kg이었으니 이번엔 9kg짜리를 잡겠다”며 야심찬 포부를 드러냈다고. 이덕화는 지난 2018년 뉴질랜드에서 8kg의 거대한 몬스터 장어를 낚으며 모두를 경악케 한 바 있다.

과연 이덕화가 2년 만에 장어 기록을 갱신할 수 있을지, 우여곡절 끝에 민물낚시로 항해를 변경한 도시어부들의 파란만장한 낚시 대결은 오는 5일 목요일 오후 9시 50분 채널A 예능프로그램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 시즌2-대항해시대’에서 방송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