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들의 다양한 개인기와 잔망미를 보여주는 코너 '더쇼 컨택' 에서는 평소 팬들 사이에서 집돌이로 알려진 강다니엘이 집콕모드를 즐길 수 있는 방법을 아낌없이 공개한다고 한다.
먼저, 살랑살랑 불어오는 봄바람과 집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장비들(?)로 강다니엘표 클럽 오픈을 예고하며 초반부터 심상치 않음을 예고했다.
강다니엘의 집 버전 클럽은 과연 어떤 모습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어지는 집콕 방법은 자신만의 비장의 무기라고 호언장담하며 많은 분들이 좋아해주실 것이라고 이야기 했다. 집콕모드의 하이라이트는 무엇일지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어, 행복한 덕후를 위한 코너 ‘행덕라이브’에서는 역대급 콘셉트로 대세 걸그룹에 합류한 드림캐쳐가 출연해 후속곡 제목과도 같은 ‘Black Or White’ 콘셉트로 다크 캐쳐, 화이트 캐쳐로 나뉘어 상반된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머리 뜯기 달인이라 불리는 지유의 다양한 머리 뜯기 시리즈는 물론, 여왕 수아의 쇼호스트 성대모사까지 다채로운 매력으로 전 세계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특히 막내 가현의 러블리함이 흘러 넘치는 과일송을 본 멤버들의 눈에서도 하트가 흘러 넘쳤다고 하는데, 과연 가현이 부른 과일송의 정체는 무엇일지 궁금증을 높인다.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