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는 형님’ 피오X송민호, ‘Promise’ 라이브 무대 최초 공개

입력 2020-04-03 16:0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아는 형님’ 피오X송민호, ‘Promise’ 라이브 무대 최초 공개

블락비 피오와 위너 송민호가 형님학교에서 ‘Promise’ 무대를 최초 공개했다.

4일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서는 '원조 예능돌'인 2AM 조권, 2PM 우영과 대세 예능돌 블락비 피오, 위너 송민호가 전학생으로 찾아온다.

제작진에 따르면 최근 진행된 ‘아는 형님’ 녹화에서 네 명의 전학생들은 대표 '예능돌'답게 큰 웃음을 선사했다. 오랜만에 반가운 인사를 전한 조권은 녹슬지 않은 예능감을 뽐냈다. 특히 “후배 중 ‘제 2의 깝권’을 찾지 못했다”라며 '깝' 타이틀에 대한 자신만만한 모습을 보였다는 후문.

또한 연예계 대표 절친으로 알려진 피오와 송민호는 ‘Promise’ 무대를 최초 공개했다. ‘Promise’는 피오가 작년 7월에 공개한 싱글 음원으로, 절친인 송민호가 피처링을 해 팬들 사이에서 화제가 됐던 곡. 두 사람은 “‘아는 형님’에서만 최초 공개하는 한정판 라이브다”라며 기대감을 모았다. 이어 무대가 시작됐고 조권과 우영 역시 함께 호응하며 ‘Promise'에 흥을 더했다.

11년 지기 피오와 송민호가 보여주는 ‘찐 절친 케미’는 4일 밤 9시 방송되는 ‘아는 형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