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디오스타’ 하동균·폴킴·픽보이·김필·가호 출격, ‘고막 남친’ 총출동
꿀 성대 고막 남친들이 ‘비디오스타’에 출격한다.
28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는 싱어송라이터 하동균, 폴킴, 픽보이, 김필, 가호가 출연하는 ‘고막 남친‘ 특집으로 꾸며진다. 제작진에 따르면 이날 방송은 예능에서 쉽게 볼 수 없었던 아티스트 5인의 신선한 조합으로 꾸며지는 가운데 이들이 ‘비디오스타’ 4MC와 만나 신예 예능인으로서의 면모를 뽐낼 예정이다.
이날 방송에서 솔로가수 5인방은 그 동안 숨겨왔던 예능감은 물론이고 귀호강 라이브까지 선사한다. 이들은 매력적인 보이스로 ‘여심 스틸러’로서의 저력을 입증할 예정이다. 또한 의외의 절친으로 알려진 하동균, 김필의 거침없는 폭로전도 펼쳐진다.
특히 신곡 및 OST로 차트 1위를 기록하며 신흥 음원 강자로 떠오르고 있는 폴킴, 가호의 출연에 관심이 쏠린다. 18년에 데뷔한 신인 가호는 인기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 OST '시작' 으로 음원 강자 대열에 올랐다. 이날 방송은 가호의 첫 예능 프로그램 출연으로 그의 다양한 이야기를 들어볼 수 있을 예정.
또한 싱어송라이터이자 방탄소년단 뷔, 박서준, 최우식, 박형식의 절친으로 알려진 픽보이도 이날 방송에서 남다른 존재감을 드러냈다는 후문.
방송은 28일 저녁 8시 30분.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