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 ‘복면가왕’ 주윤발=위너 강승윤 “지칠 때도…응원 덕에 힘내”

입력 2020-05-24 19:5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전문] ‘복면가왕’ 주윤발=위너 강승윤 “지칠 때도…응원 덕에 힘내”

위너 강승윤이 ‘복면가왕’ 출연 소감을 밝혔다.

강승윤은 2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MBC ‘복면가왕’ 현장 사진을 게재하면서 장문의 소감을 남겼다. ‘복면가왕’에서 복면가수 주윤발로 6연승했던 강승윤은 이날 방송에서 방패와의 가왕전에서 패배해 가왕에서 물러났다.

강승윤은 “그동안 ‘가왕본색 주윤발’을 사랑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짧지 않은 시간 노래로 많은 사람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될 수 있어서 분에 넘치는 행복한 시간이었다”고 고백했다. 그는 “왕관의 무게가 무거워 힘들고 지칠 때도 있었지만 시청자 여러분의 응원 덕에 매번 다시금 힘을 낼 수 있었다. 정말 감사하다”며 제작진과 밴드, 코러스, 연예인 판정단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강승윤은 “주윤발은 여기서 인사드리지만 앞으로 더 발전한 모습, 좋은 모습으로 인사드리는 위너의 강승윤이 될 것”이라며 “마지막으로 전혀 티내지 않고 모르는 척 응원해준 우리 인서(팬덤)들도 고맙다”고 말했다.


<‘가왕 주윤발’ 강승윤 SNS 소감 전문>

그동안 ‘발로 불러도 가왕! 가왕본색 주윤발’을 사랑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짧지 않은 시간 노래로 많은 사람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될 수 있어서 분에 넘치는 행복한 시간이었습니다!

왕관의 무게가 무거워 힘들고 지칠 때도 있었지만 시청자 여러분의 응원 덕에 매번 다시금 힘을 낼 수 있었습니다. 정말 고맙습니다!!

그리고 항상 주윤발이 사랑받을 수 있게 보이지 않는 곳에서 멋진 무대 만들어주신 복면가왕 제작진 여러분! 제 노래를 더욱 빛내주신 복면가왕 밴드 그리고 코러스 여러분! 저에게 피와 살이 되는 좋은 말씀들 해주셨던 판정단 여러분들께도 진심 가득 담아 감사를 전합니다!

주윤발은 여기서 인사드리지만 앞으로 더 발전한 모습, 좋은 모습으로 인사드리는 위너의 강승윤 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전혀 티내지 않고(?) 모르는 척(?) 절 응원해주신 우리 인서들 고마워요.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