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피폴라 하현상, 마룬파이브 ‘메모리즈’ 커버→독보적 미성

입력 2020-05-26 13:5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호피폴라 하현상, 마룬파이브 ‘메모리즈’ 커버→독보적 미성

가수 하현상이 마룬파이브 커버 영상을 공개하며 실력과 매력 모두를 갖춘 싱어송라이터임을 입증했다.

하현상은 지난 25일 공식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Maroon5(마룬파이브)의 ‘Memories(메모리즈)’ 커버 영상을 공개했다.

커버 영상 속 하현상은 직접 피아노 연주를 하며 ‘메모리즈’를 감미롭게 열창하고 있다. 특히 하현상의 트렌디한 소년 비주얼과 특유의 아름다운 미성이 돋보여 보는 이들을 감탄케 했다. 또한 밴드 호피폴라 보컬로서 보여주던 모습과는 또 다른 매력을 드러내 더욱 눈길을 끌었다.

그간 가창력은 물론이고 남다른 작사, 작곡 실력까지 겸비해 대중과 팬들의 극찬을 받아온 하현상은 이번 영상을 통해 섬세한 음색을 과시하며 완벽한 곡 해석 능력과 소화력까지 드러냈다. 이에 하현상이 향후 솔로 가수로서 보여줄 행보에 더욱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하현상은 지난 3월부터 매달 25일 커버 영상을 업로드하는 프로젝트를 진행 중이다. 타 가수의 유명곡들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하는 하현상의 모습에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한편 하현상은 지난 2018년 ‘미스터 션샤인’ OST에 참여하고 꾸준히 자작곡을 발표하는 등 의미있는 음악 작업 활동을 전개해 왔다. 이후 JTBC ‘슈퍼밴드’에 출연해 호피폴라 멤버로서 우승을 차지했으며 ‘멜로가 체질’, ‘반의반’, ‘영혼수선공’ 등 다양한 OST 가창을 통해 독보적 음색과 톤으로 호평받은 바 있다.

앞으로 하현상은 싱어송라이터로서 호피폴라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치며 팬들을 만날 계획이다.

사진=스톤뮤직 엔터테인먼트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