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녁 같이 드실래요’ 송승헌, 서지혜 주사에 멘붕…또 무슨 일이?

입력 2020-05-26 14:2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저녁 같이 드실래요’ 송승헌, 서지혜 주사에 멘붕…또 무슨 일이?

MBC 월화미니시리즈 ‘저녁 같이 드실래요’(극본 이수하 연출 고재현 박봉섭)가 26일 밤 달콤한 돌풍을 이어간다.

이날 방송되는 ‘저녁 같이 드실래요’ 3~4회에서는 술에 취해 깜찍 주사를 부리는 서지혜(우도희 역)와 걱정 가득한 송승헌(김해경 역)의 모습이 그려질 예정이다.

두 사람이 디너 메이트로 발전할지 관심이 모아진 가운데 공개된 스틸에는 술병을 들고 시무룩해 있는 우도희와 이를 지켜보고 있는 김해경의 모습이 담겨 있어 호기심을 부른다. 특히 술기운에 발그레해진 우도희는 귀여운 술주정을 부리는 모습으로 보는 이들의 미소를 자아낼 예정이다.

우도희는 난데없이 물이 빠진 수영장에 들어가 흥이 오른 몸짓으로 애교 가득한 주사를 터트린다고. 우도희의 깨발랄 주사에 김해경은 당황해하며 그동안 시크했던 모습과는 다른 무장해제 된 모습을 예고해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은다.

볼이 빨갛게 달아오른 서지혜와 난감한 송승헌의 오묘한 관계가 점차 어떻게 발전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그런 가운데 25일 방송에선 남자친구인 이영동(김정현 분)이 바람피우는 현장을 잡은 우도희(서지혜 분)와 그녀를 도와주려다 병원 신세까지 지게 된 김해경(송승헌 분)의 우연한 만남이 그려졌다. 슬픔에 가득 찬 우도희를 보고 과거를 회상하게 된 김해경은 그녀에게 저녁 식사를 제안해 두 사람의 관계가 시작됐음을 짐작케 했다.

방송은 26일 밤 9시 30분.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