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컷] ‘슬의생’ 시즌 1 종영 아쉬움 달랠 율제병원 홍보 포스터

입력 2020-05-29 10:2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tvN 2020 목요스페셜 ‘슬기로운 의사생활’이 5인방의 율제병원 홍보 사진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홍보 사진 포스터는 율제병원을 대표하는 간담췌외과 익준(조정석 분), 소아외과 정원(유연석 분), 흉부외과 준완(정경호 분), 산부인과 석형(김대명 분), 신경외과 송화(전미도 분)의 신뢰감을 주는 미소가 이목을 집중시킨다.

또한 깔끔하게 의사 가운을 입고 율제병원 로고 앞에 나란히 서 있는 다섯 친구의 믿음직스러운 모습이 돋보인다. 함께 있을 때 더욱 빛나는 5인방의 모습은 시즌 2에 대한 기대를 한껏 높이며 눈길을 사로잡는다.

한편, 오는 6월 4일 밤 9시 30분에는 ‘슬기로운 의사생활’ 비하인드 내용을 담은 <슬기로운 의사생활 스페셜>이 방송될 예정이다. 더불어 ‘슬기로운 의사생활’을 사랑하고 응원해 준 시청자들을 위해 ‘미도와 파라솔’ 밴드 라이브가 온라인을 통해 진행될 예정으로 기대가 모아진다. ‘미도와 파라솔’ 밴드 라이브는 <슬기로운 의사생활 스페셜> 방송이 끝난 직후 유튜브 ‘채널 십오야’를 통해 생중계 될 예정이다.

사진=tvN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