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 엘라스트, 트랙리스트 공개…타이틀곡은 ‘기사의 맹세’

입력 2020-05-29 13:3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데뷔’ 엘라스트, 트랙리스트 공개…타이틀곡은 ‘기사의 맹세’

8인조 신인 그룹 엘라스트(E'LAST)가 데뷔 앨범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엘라스트(라노, 원혁, 로민, 원준, 승엽, 최인, 백결, 예준)는 지난 28일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DAY DREAM(데이드림)’의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게재했다.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앨범은 인트로를 시작으로, ‘기사의 맹세’, ‘Sunrise(선라이즈)’, ‘나의꽃’, ‘빛’까지 총 5개 트랙으로 구성됐다.

이 중 타이틀곡은 2번 트랙 ‘기사의 맹세’로 원혁이 랩 작사에 참여해 더욱 눈길을 모은다. ‘기사의 맹세’는 마치 한 편의 영화가 갖는 서사와 같이 점층적이면서도, 색다른 이미지로 계속 전환되며 멤버들의 개성을 부각시킨다. 트렌디한 비트에 더해진 오리엔탈 감성의 사운드, 그리고 이제 첫걸음을 내딛는 엘라스트의 신선한 보컬이 묘하고도 설레는 분위기를 자아내는 곡이다.

이 외에도 멤버 라노와 원준이 ‘Sunrise’의 랩 작사에 참여했으며, ‘빛’에는 원혁, 백결이 작사, 작곡에 모두 참여해 엘라스트만의 감성을 담아 완성도를 높였다.

오는 6월 9일 데뷔를 앞둔 엘라스트는 에버래스팅(Everlasting)의 줄임말로, 시간적 영원함을 뜻하는 이터너티(Eternity)와 공간적 영원함을 뜻하는 인피니티(Infinity)를 함축적으로 포함하고 있다. 결합, 불멸, 영원이라는 뜻과 함께 시간이나 공간적 제약을 떠나 자신들만의 음악을 통해 영원히 리스너들의 곁에 있겠다는 의미를 담았다.



2020년 차세대 ‘만능컨셉돌’을 예고한 데 이어 작사, 작곡 실력까지 선보인 엘라스트는 오는 6월 9일 오후 6시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데뷔 앨범을 발매한다.

[사진 = 이엔터테인먼트(E entertainment) 제공]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