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 샛별이’ 지창욱X김유정, 포스터 공개…‘깨발랄’ 케미

입력 2020-06-06 11:2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편의점 샛별이’ 지창욱X김유정, 포스터 공개…‘깨발랄’ 케미

‘편의점 샛별이’ 지창욱, 김유정의 24시간 코믹 로맨스가 시작된다.

SBS 새 금토드라마 '편의점 샛별이'는 ‘더 킹 : 영원의 군주’ 후속으로 19일 첫 방송된다. ‘편의점 샛별이’는 훈남 점장 최대현(지창욱 분)과 4차원 알바생 정샛별(김유정 분)이 편의점을 무대로 펼치는 24시간 예측불허 코믹 로맨스. ‘열혈사제’ 이명우 감독이 선보이는 웃음 빵빵 ‘코믹 맛집’ 드라마를 예고하며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편의점 샛별이’ 공식 포스터에는 톡톡 튀는 드라마의 색깔이 담겨 있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먼저 지창욱과 김유정이 함께 있는 메인 포스터는 이들의 갑을 관계 역전 케미가 시선을 강탈한다. 상큼한 미소를 짓고 있는 알바생 김유정과 쭈굴美 가득한 점장 지창욱의 ‘톰과 제리’ 같은 케미가 포착된 것. 전무후무한 4차원 알바생 김유정의 등장과, 알바생에게 꼼짝 못하는 점장 지창욱의 수난 시대가 예고돼 흥미를 유발한다.

그런가 하면 단체 포스터에는 ‘편의점 샛별이’의 개성 넘치는 캐릭터 10인이 총출동해 눈길을 끈다. 지창욱, 김유정을 필두로 편의점 본사 인물들 한선화(유연주 역)와 도상우(조승준 역), 김유정의 철부지 날라리 동생 솔빈(정은별 역), 지창욱의 절친 레게머리 웹툰 작가 음문석(한달식 역), 김유정과 발광여고 3총사를 결성한 친구들 서예화(황금비 역)와 윤수(차은조 역), 그리고 지창욱의 부모님 김선영(공분희 역)과 이병준(최용필 역)이 각각 범상치 않은 매력을 뿜어낸다. 여기에 한밤 중에도 불이 꺼지지 않는 24시간 편의점의 모습은 드라마의 배경에 대한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SBS 새 금토드라마 ‘편의점 샛별이’는 6월 19일 금요일 밤 10시 첫 방송된다.

사진제공= SBS ‘편의점 샛별이’

동아닷컴 함나얀 기자 nayamy94@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