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준, 오늘(2일) ‘더 킹’ 중국어 버전 OST 발매

입력 2020-07-02 14:1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세븐틴 준, 오늘(2일) ‘더 킹’ 중국어 버전 OST 발매

그룹 세븐틴 준이 드라마 OST 가창 참여로 만능 아티스트의 면모를 뽐냈다.

준은 오늘(2일) 오전 11시 드라마 ‘더 킹: 영원의 군주’(이하 ‘더 킹’) 중국어 버전 OST ‘Dream’을 발매, 리스너들의 마음을 촉촉하게 물들이며 연일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준이 부른 ‘Dream’은 감미로운 피아노 선율 위에 감각적이고 서정적인 스트링을 더한 곡으로, 준의 따뜻하고 감미로운 음색이 극 중 정태을을 향한 이곤의 마음과 어우러져 진한 감동을 자아냈다.

또 준은 다른 공간, 다른 차원의 세계를 초월한 황제 이곤의 진심 어린 고백이 투영된 가사를 담백하면서도 낭만적인 무드로 섬세하게 표현해 극의 몰입도를 끌어올렸다.

그동안 그룹 활동과 더불어 다방면에서 활약한 준은 세븐틴의 퍼포먼스 유닛 다운 유려한 춤 실력과 수준급 가창력을 입증, 만능 아티스트로서의 진가를 발휘하며 묵직한 존재감을 과시했다.

이번 ‘더 킹’ 중국어 버전 OST ‘Dream’에 가창자로 나선 준은 명품 보컬로 드라마의 여운을 이어주며 리스너들의 감성을 자극, OST에서도 두각을 나타내 앞으로의 다채로운 행보에 기대감을 더했다.

준이 속한 세븐틴은 미니 7집 ‘헹가래’로 ‘밀리언셀러’에 등극한 가운데 오늘(2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타이틀곡 ‘Left & Right’를 선보일 예정이다.

사진=Tencent Music Entertainment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