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티즈(ATEEZ), 스토리라인 이벤트…팬들과 함께 만드는 서사

입력 2020-07-06 13:1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에이티즈(ATEEZ), 스토리라인 이벤트…팬들과 함께 만드는 서사

에이티즈(ATEEZ)가 팬들과 함께 새로운 이야기를 써내려 나간다.

에이티즈는 오늘 오전 공식 팬 커뮤니티를 통해 ‘에이티즈 ‘제로 : 피버 파트1’ 스토리라인 이벤트(ATEEZ ‘ZERO : FEVER PART.1’ STORY LINE EVENT)’를 개최한다고 고지했다. 오늘부터 순차적으로 공개되는 멤버 8인의 스토리텔링 이미지와 관련하여 각각의 이미지와 제시된 텍스트를 이용하여 스토리를 작성하는 것.

오늘 첫 번째로 공개된 이미지의 주인공은 에이티즈의 멤버 성화다. ‘성화의 기억’이라는 타이틀과 함께 ‘모두가 떠난 그 자리엔 그녀의 향기만이 남아있다. 사는 곳도, 이름도 모르는 사람. 마치 꿈 속에서 또 다시 꿈을 꾼 듯, 모든 게 흐려진다’는 내용만이 기재되어 있다.

그간 독특한 세계관으로 주목 받아왔던 에이티즈였기에 이번 이벤트에 대한 국내외 팬덤의 반응은 뜨겁다. 비록 에이티즈의 세계관에 직접 반영되는 것은 아니지만, 출품된 작품들에 대해 팬들과 함께 에이티즈 멤버들이 직접 투표에 참여하여 최종 선정작을 발표한다는 점에서 의미가 깊다.

에이티즈의 스토리라인 이벤트는 오늘부터 오는 10일까지 진행되며, 에이티즈의 새 앨범 ‘제로 : 피버 파트1(ZERO : FEVER PART.1)’은 오는 29일 오후6시에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