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쓰리는 알고 있다’ 美친 전개, 모든 배우가 주목받는 중

입력 2020-07-15 16:0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3회 어떤 전개? 모두가 의심스럽다
MBC 수목드라마 ‘미쓰리는 알고 있다’(극복 서영희 연출 이동현)가 남은 2회 분량에서 어떤 전개를 펼칠까.

‘미쓰리는 알고 있다’는 재건축 아파트에서 벌어진 의문의 죽음을 둘러싸고 용의자를 추적하는 미스터리 사건극이다. 지난 2화 엔딩에서는 인호철(조한선 분)과 이명원(이기혁 분)의 관계가 밝혀지면서 호철이 충격에 빠진 모습이 그려졌다.

양수진(박신아 분) 사건이 발생한 당일 CCTV에 찍힌 서태화(김도완 분), 미쓰리의 조력자이자 사건 당일을 묘사하며 주요 인물로 급부상한 배진우(김강민 분) 그리고 수진의 집에 몰래 들어가 호철과 마주친 이명원. 호철이 살인자로 지목한 태화 이외의 인물이 등장하자 호철은 수사에 혼란을 겪는다.

‘미쓰리는 알고 있다’는 미스터리 스릴러 장르의 묘미를 한껏 살려내고 있다. 궁금증을 유발하는 스토리뿐만 아니라 출연진에 대한 뜨겁다. 강성연, 조한선을 비롯해 박신아, 김도완, 이기혁, 김규선, 김강민 등에게 관심이 쏠린다.

사건의 발단이 되는 양수진 역의 박신아는 “내게 생각지도 못한 큰 관심과 응원을 보내주신 덕분에 행복한 마음으로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다”며 “시청자 여러분에게 진심으로 감사하다”고 전했다.

‘미쓰리는 알고 있다’ 3회는 15일 밤 9시 30분 방송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