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친구 유주, 오늘 ‘우리 사랑했을까’ OST 발매

입력 2020-07-22 09:0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여자친구 유주, 오늘 ‘우리 사랑했을까’ OST 발매

걸그룹 여자친구 유주가 ‘우리, 사랑했을까’ OST 세 번째 주자로 출격한다.

유주가 부른 JTBC 수목드라마 ‘우리, 사랑했을까’ OST Part. 3 ‘First day’는 22일 정오(낮 12시)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First day’는 극 중 주인공 노애정(송지효 분)과 오대오(손호준 분)의 애틋한 재회를 그린 곡이다.

기타리스트 정재필의 감미로운 어쿠스틱 기타 연주와 함께 한결 힘을 뺀 유주의 보컬이 듣는 이들의 마음에 잔잔하게 다가오는 발라드이다.

이 곡은 SBS ‘너희들은 포위됐다’, JTBC ‘열여덟의 순간’ 등 여러 작품의 음악을 총괄해온 실력파 음악감독 하근영과 다양한 장르로 사랑받고 있는 프로듀싱팀 플레이사운드의 작곡가 ‘알고보니 혼수상태(김경범)’가 의기투합했다.

실력파 보컬리스트 이바다, 손디아(Sondia)에 이어 세 번째 가창자 여자친구 유주가 전하는 애틋한 감성이 극을 더욱 탄탄하게 만들어줄 전망이다.

한편, 드라마 ‘우리, 사랑했을까’는 싱글맘이지만 꿈을 포기하지 않고 열심히 살아가는 주인공 노애정 앞에 나타난 4명의 남자들과 벌어지는 로맨스 극이다.

[사진 = JTBC스튜디오 제공]

동아닷컴 함나얀 기자 nayamy94@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