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에버글로우, 스케줄러 공개…다양한 콘텐츠 예고

입력 2020-09-08 09:0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컴백’ 에버글로우, 스케줄러 공개…다양한 콘텐츠 예고

그룹 에버글로우(EVERGLOW)가 다채로운 콘텐츠로 컴백 분위기를 제대로 예열한다.

소속사 위에화엔터테인먼트는 8일 0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에버글로우의 두 번째 미니앨범 '-77.82X-78.29' 스케줄러 이미지를 공개했다.

스케줄러에 따르면 오는 9일 콘셉트 포토1 공개를 시작으로 10일과 11일 콘셉트 포토 2종 추가 공개, 12일 트랙리스트, 14일 팬들을 위한 비공개 특별 선물, 16일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티저, 18일 앨범 하이라이트메들리, 20일 컴백 기념 브이라이브까지 다채로운 종류의 컴백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그간 화려한 스케일과 아름다운 영상미를 담은 티저부터 멤버들의 다채로운 매력을 다룬 포토까지 폭넓은 컴백 프로모션으로 글로벌 음악팬들의 주목을 받았던 에버글로우는 이번 앨범에서도 역대급 콘텐츠를 예고하며 벌써부터 많은 이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세 차례에 걸쳐 선보이는 콘셉트 포토를 통해 그간 본 적 없던 콘셉팅으로 상반된 컬러를 보여줄 예정이라 더욱 기대를 모은다. 화려한 퍼포먼스뿐 아니라 빛나는 비주얼로 중무장한 에버글로우가 이번엔 어떤 색깔로 팬들의 매료할 지 주목된다.

에버글로우는 지난해 데뷔해 '봉봉쇼콜라', '던던' 등 발표하는 곡마다 국내외로 많은 사랑을 받으며 뮤직비디오 1억뷰라는 대기록과 함께 K-POP 한류를 책임지는 대세 글로벌 그룹으로 자리매김했다. 전 세계를 무대로 활약했던 에버글로우가 이번 앨범을 통해 새롭게 써나갈 행보에 벌써부터 기대가 모인다.

에버글로우의 두 번째 미니앨범 '-77.82X-78.29'는 오는 2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 = 위에화엔터테인먼트 제공]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