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러쉬, 오늘(10일) ‘취향저격 그녀’ 컬래버 음원 공개

입력 2020-09-10 07:4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러쉬, 오늘(10일) ‘취향저격 그녀’ 컬래버 음원 공개

가수 크러쉬(Crush)가 감미로운 보이스로 다음웹툰 '취향저격 그녀'에 설렘을 불어넣는다.

'취향저격 그녀'와 크러쉬의 컬래버레이션 음원 'Sweet Love(스위트러브)'가 1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Sweet Love'는 찬열이 묵묵히 뒤에서 해닮을 바라보는 시선을 표현한 곡으로, 클래식 기타와 일렉 기타가 주고받는 라인이 인상적이다. 또한 누군가에게 깊게 빠져들면 온종일 그 사람의 말투와 눈빛이 아른거리고 머릿속은 온통 그 사람으로 가득 차게 되듯이 '해를 닮은 너' '그 향기가 날 감싸고' 등의 가사로 해닮을 향한 마음을 표현해 리스너들의 마음을 설레게 한다.

힙합 R&B 특유의 그루브와 크러쉬의 감성적인 보컬은 곡의 느낌을 한층 살려 솔직 담백한 고백송을 완성했다. '오아시스(Oasis)' '잊어버리지마' '뷰티풀(Beautiful)' '어떻게 지내' '나빠(NAPPA)' 등의 곡을 통해 매력적인 음색과 감성을 선보이며 큰 사랑을 받고 있는 크러쉬는 이번에도 자신만의 음악 스타일 녹인 'Sweet Love'로 웹툰 팬과 리스너들의 귓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취향저격 그녀'는 로즈옹 작가의 작품으로, 입학 첫날 첫눈에 반한 호찬 선배와의 콩닥콩닥 로맨스를 기대하는 해닮과 타인의 시선을 피해 비밀리에 '얼스'라는 이름의 뷰튜버로 활동 중인 찬열의 비밀스러운 동거 라이프를 그린 웹툰이다. 다음웹툰에서 평점 9.9, 누적 조회수 2억 뷰를 기록하는 등 꾸준한 독자들의 사랑과 함께 현재 시즌2까지 완결됐다. 오는 10월 시즌3가 연재가 예정된 가운데, 컬래버레이션 음원 흥행에 힘입어 시즌3를 향한 관심도 함께 높아질 전망이다.

[사진 = TOON STUDIO, 느을 제공]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