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수경이 수제자 이경규를 잡는 질문요정으로 등극한다.
오늘(14일) 밤 10시 40분에 방송될 KBS 2TV ‘개는 훌륭하다’(이하 ‘개훌륭’)에서는 이수경이 개통령 강형욱도 아닌 이경규에게 폭풍 질문을 쏟아내 수제자를 잔뜩 긴장시킬 예정이다.
일일 견학생 이수경은 날로 실력이 늘어가는 수제자 이경규에게 감탄을 표하며 그 때문에 ‘개훌륭’에 출연하게 되었다는 사실을 고백한다. 그러면서 궁금한 점이 생기면 “선배님 질문이 있는데요”라며 이경규에게 곧바로 질문을 던져 시작부터 남다른 의욕을 보인다.
하지만 개통령 강형욱이 옆에 있어도 이경규에게 시선을 고정한 채 답을 구하자 이경규는 은근슬쩍 시선을 회피해 강형욱에게 SOS를 보낸다고. 이를 눈치 챈 강형욱이 “보통 견학생 분들은 저한테 질문을 하는데 수경님은 형님에게 질문한다”고 말하자 이경규도 그제서야 “당혹스러웠다”라고 덧붙여 현장을 빵 터지게 만든다.
이경규를 향한 질문요정 이수경의 활약은 여기서 끝이 아니다. 실전 훈련 중에도 고민견의 상태와 훈련 진행 상황 등 질문 세례를 한 것. 이에 이경규는 “뭘 이렇게 물어봐요”라며 난감해 하면서도 그녀가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세심하게 알려주었다.
이경규를 당혹시키는 질문요정 이수경의 활약과 자칭 수제자에서 믿고 보는 수제자로 거듭나고 있는 이경규의 티키타카 케미스트리는 오늘(14일) 밤 10시 40분 KBS 2TV ‘개는 훌륭하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제공 : KBS 2TV <개는 훌륭하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