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희’ 몬스타엑스 아이엠 “‘복면가왕’, 나도 준비해야 하나 싶어”

입력 2020-11-11 13:4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정희’ 몬스타엑스 아이엠 “‘복면가왕’, 나도 준비해야 하나 싶어”

그룹 몬스타엑스가 ‘복면가왕’에 대한 에피소드를 전했다.

11일 오후 1시 방송된 MBC FM4U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에는 신곡 ‘러브 킬라(Love Killa)’로 컴백한 그룹 몬스타엑스가 게스트로 함께했다.

지난주 ‘복면가왕’에서 3라운드까지 진출한 민혁은 “하다 보니 그랬다. 운이 좋았다. 나도 3라운드까지 올라갈 줄 몰랐다. 3라운드는 전혀 생각하지 않아서 연습을 많이 못했다. 많이 긴장했다”며 “‘복면가왕’ 무대는 분위기가 다르더라. 평가받는 느낌에 압박감이 들었다”고 고백했다. 기현은 “우리와 케이윌 더네임까지 다 포함해 민혁이 우리 회사에서 제일 높게까지 올라갔다”고 덧붙였다.

2라운드에서 조정현의 ‘그 아픔까지 사랑한거야’를 불렀던 민혁. 그는 “옛날 노래들을 좋아한다. 내 정체를 숨기고 다양한 노래를 보여드릴 수 있을 것 같아서 선곡했다”고 설명했다. 기현은 “민혁이 허스키하면서도 숨소리가 섞인 미성이 좋다”고 칭찬했다.

김신영은 “이제 아이엠과 형원만 나가면 ‘복면가왕’ 그룹이 되는 것 아니냐”고 물었다. 아이엠은 “멤버들이 하나둘 나가다 보니 나도 준비해야 하나 싶더라. 속으로 재생목록을 생각하게 된다. 굳이 연락은 안 주셔도 되는데 생각은 하고 있겠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에 기현이 “아이엠이 발라드 욕심이 많다. 박효신 나윤권 선배님 노래 부른다”고 첨언했고 아이엠은 성시경의 ‘좋을 텐데’를 짧게 선보였다.

형원 또한 “요즘 습관이 생겼다. 노래를 들으면 혹시 몰라서 메모장에 적어두게 되더라”고 웃으며 말했다. 김신영이 해바라기의 ‘내 마음의 보석상자’를 추천하자 형원은 “오늘 바로 들어보겠다”며 고개를 끄덕였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