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다니엘→헨리, 25인 ★ 장식한 온택트 유방암 캠페인 [화보]

입력 2020-11-17 09:1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강다니엘, 그레이, 김다미, 김영광, 박민영, 박신혜, 산다라박, 슬기(레드벨벳), 아이린(모델), 아이즈원 장원영&김민주, 안보현, 안소희, 이제훈, 임수정, 장윤주, 전소미, 정수정, 정해인, 제시카, 차은우, 태민(샤이니), 한지민, 한효주, 헨리까지 총 25인의 셀러브리티가 함께한 ‘더블유 코리아’의 12월호 표지와 캠페인 화보가 공개됐다.

이번 화보는 온택트로 진행된 제 15회 더블유 유방암 인식 향상 캠페인 ‘LOVE YOUR W’의 일환으로 25명의 셀러브리티는 모두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캠페인에 뜻 깊은 발걸음을 해주며 선한 영향력을 전했다.

화보 속 셀러브리티들은 각자의 개성을 담은 모습으로 이번 캠페인 화보를 빛내주면서 한 사람 한 사람이 모여 표지와 화보를 완성, 보다 많은 여성들에게 유방암에 대한 인식을 전달할 수 있게 됐다.

25인 셀레브리티의 더 많은 화보는 ‘더블유 코리아’ 12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셀레브리티의 다양한 모습이 담긴 캠페인 비하인드 영상은 <W Korea> 유튜브 채널 및 인스타그램, 틱톡 등의 공식 SNS채널과 웹사이트 등을 통해서 볼 수 있다.

한편 ‘LOVE YOUR W’는 유방암의 위험성을 널리 알리기 위해 2006년부터 15년째 이어온 자선 캠페인으로, ‘더블유 코리아’는 이를 통해 조성된 수익금을 매년 한국유방건강재단에 기부하며 저소득층을 위한 유방암 수술 및 검진과 치료비 사업에 지원하고 있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