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링블링 “유행 따르지 않을 것, 롤모델은 블랙핑크”

입력 2020-11-17 11:2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블링블링 “유행 따르지 않을 것, 롤모델은 블랙핑크”

걸그룹 블링블링이 활동 목표와 롤모델을 언급했다.

블링블링 나린은 17일 오전 11시 온라인을 통해 생중계된 그룹 블링블링의 데뷔 쇼케이스에서 하고 싶은 음악과 목표에 대해 “프로듀서들도 우리와 맞지 않는 유행을 따른 음악을 하기보다는 블링블링이 좋아하는 개성과 퍼포먼스, 보컬을 자유롭게 보여줄 수 있는 앨범을 추구했다. 우리 또한 블링블링이 보여드리고 싶은 것을 보여드리는 게 중요하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글로벌 팬들과 더 큰 무대로 만날 수 있게 열심히 활동하겠다”고 덧붙였다.

유빈은 “롤모델은 블랙핑크 선배다. 정말 팬이다”라며 “블랙핑크의 음악적으로 프로다운 모습과 표현해내는 감성과 그룹의 뚜렷한 컬러를 보고 멋있다고 생각했다. 우리도 멋있다는 수식어를 듣고 싶다”고 밝혔다.

블링블링(Bling Bling)은 바이브, 벤, 포맨 등을 키운 메이저나인이 4년간 준비한 1호 아이돌그룹으로 한국인 멤버 차주현, 유빈, 최지은, 나린과 일본인 멤버 마린, 아야미 총 여섯 명으로 구성됐다. 데뷔 싱글 앨범 ‘G.G.B(Girls Grow Brave)’에는 동명의 타이틀곡 ‘G.G.B’와 수록곡 ‘너 나랑 놀래?’가 수록됐다.

블링블링은 오늘 오후 6시 한국과 일본 양국에서 한국어와 일본어 모두 수록한 데뷔 앨범을 동시 발매하고 데뷔 활동에 나선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