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투데이] 한민채, 오늘(28일) 결혼 “행복하게 잘 살겠다” (종합)

입력 2020-11-28 09:2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DA:투데이] 한민채, 오늘(28일) 결혼 “행복하게 잘 살겠다” (종합)

배우 한민채(36)가 오늘(11월 28일) 결혼한다. 신랑은 안중운(27)씨로 9세 연하 회사원이다.

한민채는 지난해말 중국에 갔다가 일관계로 안 씨를 처음 만났고, 귀국 후 교제를 이어 오다 최근 결혼을 약속했다. 당시 한민채는 능숙한 중국어 통역과 성실하고 열정적인 안 씨의 모습에 반했고 안 씨도 한민채의 아름다움과 연예인 답지않은 소탈함에 호감을 가졌다.

한민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코로나19로 인해 친인척 위주의 작은 규모로 결혼식을 올리게 됐다. 초대를 많이 못하는 바람에 기사를 통해 결혼 소식을 알게 되신 지인 분들껜 죄송스러운 마음이 크다. 축하해주신 모든 분들게 감사드리고 행복하게 잘 살겠다”라고 결혼 소감을 말했다.

한민채는 동덕여대 방송연예학과 출신으로 지난 2008년 드라마 ‘돌아온 뚝배기’로 데뷔한 후 ‘이몽’ ‘김수로’‘즐거운 나의집’ ’사랑은 노래를 타고‘ ’떳다 패밀리‘ 등에 출연했다. 최근에는 웹드라마 ’이런 게놈의 로맨스‘ ’연남동 패밀리‘에 나오며 단아한 미모와 연기력을 보여줬다.

결혼식은 가족과 친지 100명 이하만 초청, 비공개로 진행할 예정이며 한민채는 결혼후에도 활동을 이어간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