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이로스’ 안보현, 피지컬로 완성한 여심 저격 슈트핏

입력 2020-11-30 09:3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카이로스’ 안보현, 피지컬로 완성한 여심 저격 슈트핏

배우 안보현의 완벽한 정장 스타일이 화제다.

MBC ‘카이로스’(극본 이수현/연출 박숭우/제작 오에이치스토리, 블로 썸스토리)에서 엘리트 비즈니스맨 서도균으로 분한 안보현의 패션을 향한 관심이 뜨겁다.

극 중 안보현은 깔끔하고 단정한 슈트 패션으로 김서진(신성록 분) 이사가 유일하게 신임하는 ‘서도균 룩’을 만들어냈다. 현실감 있는 스타일에 과하지 않은 컬러 매치, 심플하면서 고급스러운 슈트 패션이 특징이다.

특히 안보현은 자칫 평범해 보일 수 있는 스타일을 탄탄한 체형으로 완성시켰다. “군더더기 없이 완벽한 안보현의 체형은 현실에 없는 워너비 스타일로, 시청자들에게 보는 재미를 선사한다”는 평을 받는다.

작은 디테일들도 보는 재미를 더한다. 감정을 숨기기 위해 안경으로 포인트를 준 안보현은 서도균 캐릭터의 트레이드마크인 안경을 올리는 포즈를 더해 날카로운 눈빛과 냉철한 카리스마를 통해 캐릭터의 매력을 극대화하고 있다.

이처럼, 안보현은 상대에 따라 달라지는 캐릭터의 양면성을 디테일한 눈빛 연기로 그려낼 뿐만 아니라 싱크로율 100%의 패션 스타일까지 완성시키며 극의 흡입력을 높였다. 이에 앞으로 ‘카이로스’에서 안보현이 그려낼 활약에 기대감이 높아진다.

한편 MBC 월화드라마 ‘카이로스’는 오늘 30일 밤 9시 20분 9회가 방송된다.

[사진 = 오에이치스토리, 블러썸스토리]

동아닷컴 함나얀 기자 nayamy94@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