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 업텐션 고결-샤오 격리해제

입력 2020-12-30 17:2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전문] 업텐션 고결-샤오 격리해제

업텐션 고결과 샤오가 격리해제됐다.

30일 소속사 티오피미디어는 공식 홈페이지 등을 통해 고결과 샤오의 격리해제 소식을 전했다. 이들은 “지난 15일 코로나19 양성 확진 판정을 받았던 업텐션 샤오가 전파력이 없다는 보건당국의 소견에 따라 격리 해제, 일상생활에 복귀했다. 고결 역시 현재 일상생활에 복귀, 위생 수칙을 철저하게 지키며 지내고 있다”고 밝혔다.

소속사는 “당사 아티스트의 건강을 걱정해 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 말씀 드리며, 다시 한번 향후 코로나19 위생관리 및 아티스트 관리에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리겠다”고 전했다.


업텐션은 지난달 29일 멤버 비토가 코로나19 확진자와 밀접접촉자임을 통보받고 검사한 결과 확진 판정을 받으면서 매니저와 함께 전원 검사를 받고 자가 격리 중이었다. 당시 업텐션과 음악 방송 동선이 겹친 스트레이 키즈, 씨엔블루, 악동뮤지션, 트레저 등 많은 가수들도 코로나19 검사를 받았다.


다른 뮤지션들이 줄줄이 음성 판정을 받으면서 다행히 확산세를 보이진 않았지만 업텐션 내에서는 또 다른 확진자가 나왔다. 비토에 이어 1일 고결, 15일 샤오가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나머지 멤버들과 담당 매니저는 음성이 나왔지만 밀접접촉자인 관계로 자가격리했다.

업텐션 고결, 샤오 격리 해제 공지 전문
안녕하세요. 티오피미디어입니다.

앞서 지난 15일 코로나19 양성 확진 판정을 받았던 업텐션 샤오 군이 전파력이 없다는 보건당국의 소견에 따라 격리 해제, 일상생활에 복귀했습니다.

또한 고결 군 역시 현재 일상생활에 복귀, 위생 수칙을 철저하게 지키며 지내고 있습니다.

당사 아티스트의 건강을 걱정해 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 말씀 드리며, 다시 한번 향후 코로나19 위생관리 및 아티스트 관리에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