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체크] ‘너를만났다2’ 김정수, 세상 떠난 아내 생각에 눈시울

입력 2021-01-21 21:4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너를 만나다2’ 김정수 가족이 방송 출연 이유를 밝혔다.

21일 방송된 MBC 창사 60주년 특집 VR 휴먼다큐멘터리 ‘너를 만났다’ 시즌2는 ‘로망스’라는 주제로 김정수 씨와 아내의 재회를 공개했다.

김정수 씨는 4년 전 병으로 세상을 떠난 아내 성지혜 씨를 만나기 위해 방송 출연을 결심했다. 하지만 엄마를 잃은 슬픔이 지워지지 않은 다섯 딸들을 설득하기란 쉽지 않았다. 첫째 딸 김종빈 양은 “더 행복하게 살 방법을 마련하는 중인데 아빠가 (엄마를 만나자고 했다)”면서도 “어떻게 보면 애 다섯을 낳은 사랑하는 여자니까. 내게는 ‘내 마지막 소원이다’라고 아빠의 말이 들렸다”고 출연을 결심한 이유를 밝혔다.

김정수 씨는 아이들에게 엄마와의 첫 만남을 설명했다. 크리스마스 이브 한 파티에서 처음 만났던 부부. 김정수 씨는 아내의 인상착의까지 하나하나 기억했다. 딸들은 “그땐 빡빡이 아니었냐”며 괜히 장난을 쳤고, 김정수 씨 역시 “그때는 아빠가 머리가 있었다”고 딸들의 장난을 받아주며 화기애애한 시간을 보냈다.

하지만 아이들이 없이 진행된 인터뷰에서 김정수 씨는 “내가 항상 안고 잤다. 팔베개 하고 더울 때나 추울 때나 항상 그랬다. 항상 내가 팔베개 하면 그 위에 아내가 왔다”며 눈시울을 붉혔다.

동아닷컴 함나얀 기자 nayamy94@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