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8 성장기, ‘트롯 전국외전’ 비하인드 대방출

입력 2021-02-24 08:1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 제공 : 포켓돌스튜디오]

‘트롯 전국외전’이 뜨거웠던 경연의 여운을 이어간다.

지난 20일 금메달의 주인공이 결정되며 대단원의 막을 내린 ‘트롯 전국체전’의 여운은 끝나지 않았다. 따라서 ‘트롯 전국체전’의 비하인드를 담은 ‘트롯 전국외전’으로 긴 여정의 여운을 이어나간다.

오는 27일 토요일 밤 10시 30분 ‘트롯 전국체전’의 미공개 영상과 메이킹 영상을 담은 ‘트롯 전국외전 - TOP8 스토리 무삭제판’이 시청자를 찾아온다. TOP8의 오디션 영상부터 큰 화제를 모은 무대 다시 보기 그리고 치열했던 경연 준비과정까지 담아 시청자들에게 참가선수들의 숨겨진 매력을 방출할 계획이다.

K-트로트의 새 역사를 쓴 ‘트롯 전국체전’은 20일 ‘트로트계의 혜성’ 진해성이 금메달, ‘트로트 엄친아’ 재하가 은메달 그리고 ‘트로트 프린세스’ 오유진이 동메달을 차지하며 대장정을 마무리했다. ‘트로트 오디션계의 신세계’를 펼친 ‘트롯 전국체전’은 전국투어 콘서트에 대한 문의가 활발할 만큼 시청자의 큰 관심 속 마무리됐다.

또 3월 13일부터 방송되는 ‘트롯 전국체전 스페셜 갈라쇼’는 TOP8인 재하와 진해성, 최향, 한강, 신승태, 김용빈, 오유진, 상호&상민 그리고 감독, 코치로 활약한 남진, 주현미, 설운도, 김연자, 송가인, 신유, 박구윤, 조정민 등이 출연해 ‘트롯 전국체전’ 애청자들의 기대치를 높이고 있다.

시청자의 사랑을 독차지하며 화제의 중심에 선 ‘트롯 전국체전’의 미공개 영상을 확인할 수 있는 ‘트롯 전국외전 - TOP8 스토리 무삭제판’은 27일 토요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