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신곡] “너만의 뜨거움을”…에이티즈 ‘불놀이야’ (종합)

입력 2021-03-01 18: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DA:신곡] “너만의 뜨거움을”…에이티즈 ‘불놀이야’ (종합)

그룹 에이티즈(ATEEZ)가 에너지 활활 타오르는 ‘불놀이야’로 돌아왔다.

‘2020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즈(2020 MAMA)’와 ‘2020 더팩트 뮤직 어워즈’를 통해 연말 시상식 3관왕을 기록하며 퍼포먼스돌로 주목받은 에이티즈. 이들이 오늘(1일) 오후 6시 새 앨범 ‘제로 : 피버 파트 2(ZERO : FEVER Part.2)’를 발매하고 컴백 활동에 나섰다.

지난 [ZERO : FEVER Part.1]의 후속작인 미니 6집 ‘제로 : 피버 파트 2’는 선주문 35만 장을 기록하며 팬들과 대중의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타이틀곡 ‘불놀이야’(I'm The One)를 비롯해 ‘선도부(The Leaders)’, ‘타임 오브 러브(Time Of Love)’, ‘테이크 미 홈(Take Me Home)’ 한국어와 영어버전, ‘셀러브레이트(Celebrate)’, ‘불놀이야’의 HEAT-TOPPING 버전까지 총 7개의 트랙으로 구성됐다.

타이틀곡 ‘불놀이야 (I’m The One)’는 절제된 Trap beat 속 EDM의 리듬이 돋보이는 곡으로 세상의 잘못된 인식에서 벗어나 자신만의 불씨를 태워 진정한 불꽃을 피우겠다는 에이티즈의 메시지를 담았다. ‘모두 잘못 보고 있어 oh no/마치 그게 진짜 멋이라고/우린 필요가 없어 oh no/너도 갖고 있잖아/너만의 뜨거움을’ ‘불놀이야 불놀이야 Yeah/말리지 마 말리지 마 Yeah/불 끄지 마 세상 마지막인 듯이/Pop it up Pop it up/여긴 지금 터져버릴 것 같은’ 등 주체적인 가사가 고막을 사로잡는다.

듣는 귀만큼 보는 눈도 즐겁다. 공개된 뮤직비디오에서 에이티즈는 타오르는 불길을 배경으로 강렬한 눈빛과 군무를 선보이며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완성했다. 멤버 산은 크롭 상의를 입고 탄탄한 복근을 드러내며 2PM과 몬스타엑스를 잇는 차세대 ‘짐승돌’의 도약을 알렸다.

새 앨범을 내고 팬들 곁으로 돌아온 에이티즈는 2일 오후 8시 네이버 V LIVE를 통해 온라인 팬 쇼케이스를 개최할 계획이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