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의생2’ 행복한 99즈 옥상 포스터 공개, 6월 17일 첫방 [공식]

입력 2021-05-20 21:0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tvN이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연출 신원호 극본 이우정) 특별 포스터를 공개했다. 이름하여 ‘행복한 99즈 옥상 포스터’라고.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는 누군가는 태어나고 누군가는 삶을 끝내는 인생의 축소판이라 불리는 병원에서 평범한 듯 특별한 하루하루를 살아가는 사람들과 눈빛만 봐도 알 수 있는 20년지기 친구들의 우정과 사랑을 담은 작품. 지난해 성공적인 시즌1에 이어 시즌2도 방송 전부터 어떤 이야기가 그려질지 주목된다.
tvN은 20일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를 관련해 특별 포스터를 내놨다. ‘행복한 99즈 옥상 포스터’다. 포스터에는 이익준(조정석 분), 안정원(유연석 분), 김준완(정경호 분), 양석형(김대명 분), 채송화(전미도 분)가 담긴다. 같은 학번 동기인 다섯 친구는 희망찬 미소를 드러낸다. 노을을 배경으로 옥상에서 행복함을 드러낸다.
서로에게 힘이 되어 주는 오랜 우정이 어느 때보다 편암함을 전하며 20년이라는 긴 시간이 완성한 다섯 친구 우정은 그 역사가 한 컷의 포스터에 담았다는 제작진. 무엇보다 시즌2가 전하고자 하는 메시지 ‘특별한 우리들의 평범한 매일’을 다시 한번 상기하며 돌아올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는 6월 17일 밤 9시 첫 방송될 예정이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