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신곡] 조이 ‘안녕’, 기쁨 주는 리메이크→세대초월 감성 자극 (종합)

입력 2021-05-31 18: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그룹 레드벨벳 조이가 오늘(31일) 오후 6시 솔로 데뷔 스페셜 앨범 [안녕 (Hello)]을 발매했다.

앨범과 동명의 타이틀곡 ‘안녕 (Hello)’은 박혜경의 원곡을 리메이크한 것이다. 힘들었던 지난날은 잊고 새로운 오늘을 맞이하자는 희망적인 가사와 조이의 시원한 보컬이 조화를 이루고 있다. 경쾌한 브라스 연주에 속도감 있는 편곡이 더해져 조이만의 매력을 살렸다.

함께 공개된 '안녕' 뮤직비디오에는 조이가 직접 출연했다. 조이는 스토리라인부터 의상 콘셉트까지 직접 의견을 냈다. 제주도를 배경으로 여행을 하며 힐링을 즐기는 조이의 편안한 모습이 인상적이다.

이번 앨범에는 선공개곡 ‘Je T'aime’(쥬뗌므), ‘Day By Day’(데이 바이 데이), ‘좋을텐데 (If Only) (Feat. 폴킴)’, ‘Happy Birthday To You’(해피 버스데이 투 유), ‘그럴때마다 (Be There For You)’까지 1990~2000년대 많은 사랑을 받은 명곡을 조이의 색깔로 재탄생시킨 리메이크곡 6곡이 수록됐다.

폭넓은 세대의 감성을 자극할 조이의 새 앨범은 6월 3일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