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이즈백’ 박미선X홍현희, MC 확정 [공식]

입력 2021-06-04 08:3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MBC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파일럿 프로그램 ‘MBC 이즈 백’에 예능 대모 박미선과 예능 대세 홍현희가 MC로 출연을 확정했다.

10일 오후 9시 20분 첫 방송 예정인 ‘MBC 이즈 백’은 입담 만랩 2MC 박미선 & 홍현희와 함께 쇼, 예능, 드라마 등 MBC를 통해 방송됐던 인기 프로그램들을 주제별로 모아보는 프로그램이다.

특히, MZ 세대의 추억 속 프로그램부터 현재진행형 대세 프로그램까지 MBC 대표작들 중에서도 최고의 순간들만을 선정해 시청자들에게 유쾌한 웃음과 훈훈한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1회에서는 ‘놀면 뭐하니’를 시작으로 음악예능의 역사를 다시 쓴 ‘나는 가수다’, ‘복면가왕’은 물론 레전드 가수들을 배출한 ‘대학가요제’와 ‘강변가요제’까지 MBC 음악 예능 속 주옥같은 무대들에 MC들의 톡톡 튀는 입담과 티키타카가 더해져 웃음과 재미를 더했다.
박미선과 홍현희는 물 흐르듯 유려한 진행 능력과 타고난 순발력으로 특급 케미를 자랑하며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박미선과 홍현희가 남다른 케미와 눈부신 활약으로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MBC 이즈 백’은 총 4회로 구성된 특집 방송으로 오는 10일 오후 9시 20분 MBC에서 첫 방송 된다.​
​동아닷컴 함나얀 기자 nayamy94@donga.com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