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전지현과 이혼설’ 최준혁 “전지현 남편 하고 싶어요”

입력 2021-06-03 12:0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출처 | 최준혁 대표 SNS

“젼젼(전지현) 남편 하고 싶어요!”

톱스타 전지현의 남편 최준혁씨가 3일 제기된 이혼설은 “사실이 아니다”면서 “전지현 남편 하고 싶다”는 메시지의 재치로 대응했다.

알파자산운용 최준혁 대표는 이날 ‘전지현과 6개월 별거설과 이혼설’이 불거진 직후 자신의 휴대전화 메신저 배경화면을 인기 만화 ‘슬램덩크’의 한 장면을 패러디해 올렸다.

이날 일부 유튜버가 ‘전지현 이혼설 실체(전지현 자산 870억대), 남편 최준혁과 별거 중?’이라는 영상을 통해 “전지현 남편이 운영하는 펀드가 압도적 1위가 됐다는 기사가 떴을 때 남편이 전지현 남편 하기 싫다며 집을 나갔다”며 별거설을 주장했다.

이에 최 대표는 “전지현 남편 하기 싫다”는 언급을 꼬집어 “젼젼(전지현) 남푠(남편)하고 싶어요!”라는 문구를 ‘슬램덩크’의 장면을 패러디한 사진에 담아 공개했다.

자신과 아내에 관해 항간에 퍼진 루머를 재치 있게 일축한 셈이다.

이와 관련해 이날 전지현의 소속사 문화창고는 “전지현의 이혼설 및 별거설과 관련한 루머는 그 어떤 내용도 사실무근임을 분명히 밝힌다”는 공식 입장을 냈다.

문화창고는 이어 “현재 온라인을 통해 사실과 다른 내용이 무분별하게 확산되고 있으며, 유튜브 및 지라시에서 파생된 의도적인 악성 루머가 생성 및 게시되는 것을 확인했다”면서 “사실이 아닌 왜곡된 정보에 대한 정확한 사실관계를 규명하고자 하며, 사실과 다른 기사 및 댓글 등을 통한 허위사실 유포에 대해 강력한 법적 조치를 취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이정연 기자 annjo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