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젤, 11일 더블 싱글 'SECRET' 발매…비와이·시도 피처링 [공식]

입력 2021-07-10 09:2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지젤, 11일 더블 싱글 'SECRET' 발매…비와이·시도 피처링 [공식]

싱어송라이터 지젤(JISELLE)이 신곡으로 돌아온다.

소속사 밀리언마켓은 10일 "지젤이 오는 1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더블 싱글 'SECRET (시크릿)'를 발매한다"라고 밝혔다. 지젤의 신곡은 지난 3월 발표한 ‘LANGUAGE (랭귀지)(Feat. 창모)’ 이후 약 4개월만이다.

이와 함께 지난 9일 공식 SNS를 통해 티저 이미지도 공개했다. 해당 이미지 속에선 지젤이 스타일리시한 레트로 패션을 소화하며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특히 지젤의 고혹적인 비주얼과 핑크빛 분위기가 어우러져 'SECRET'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여기에 'SECRET' 발매일자와 트랙리스트가 적혀 눈길을 끈다.

이번 신보에는 앨범명과 동일한 타이틀곡 'SECRET (Feat. BewhY)', 수록곡 'Friend Zone (프렌드 존)(Feat. Xydo)'이 담겼다. 지젤은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하며 자신만의 음악적 색채를 드러냈다.

피처링진도 돋보인다. 압도적인 실력을 지닌 래퍼 비와이(BewhY)는 'SECRET'에 이름을 올리며 남다른 지원사격을 펼쳤다. R&B 가수 시도(Xydo)는 'Friend Zone'을 통해 개성 있는 음색을 선보이며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지젤은 그동안 자작곡 'LANGUAGE (Feat. 창모)’ 'Better This Way(베러 디스 웨이)', 'Problem (프러블럼)(feat. pH-1)' 등을 통해 싱어송라이터로서 입지를 단단히 굳혔다. 뛰어난 음악성으로 뜨거운 호평을 받아온 가운데 과연 'SECRET'으로는 어떤 매력을 선사할지 기대가 모아진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