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컷] 이다인 행복 근황, ♥이승기가 찍어준 걸까

입력 2021-08-01 17:2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이다인 근황이 공개됐다.

이다인은 1일 인스타그램 계정에 하트 이모티콘과 함께 자신 근황이 담긴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이다인은 어딘가를 카메라를 촬영하는 듯하다. 뷰파인더를 응시하며 옅은 미소를 짓는다. 화장기 없는 수수한 얼굴이 시선을 끈다.

이다인은 현재 이승기와 공개 열애 중이다. 두 사람은 지난 5월 연인 사이임 공식적으로 알렸다. 당시 이승기 소속사는 휴먼메이드는 공식입장문을 통해 “먼저 소속사를 독립하는 과정에서 입장 표명이 늦어진 점 사과한다. 현재 이승기는 언론 보도를 통해 알려진 배우 이다인과 좋은 감정을 가지고 서로 조금씩 알아가는 단계”라고 밝혔다.

휴먼메이드는 “다만 확인되지 않은 무분별한 추측성 보도는 자제를 부탁한다 .따뜻한 시선으로 응원해 주길 바란다. 그리고 이승기의 연습생 때부터 18년간 몸담았던 후크엔터테인먼트 권진영 대표님 이하 모든 식구에게 무한한 감사함을 전한다. 이후에도 서로의 앞날을 응원하겠다”고 전했다.

이다인 소속사 9아토엔터테인먼트 역시 동아닷컴에 “본인에게 확인해 본 결과, 이승기와 선·후배 관계로 만나 5~6개월 전부터 좋은 감정을 가지고 조심스럽게 서로에 대해 알아가는 중이다. 두 사람이 좋은 만남을 이어갈 수 있도록 따뜻한 관심과 응원 부탁한다”고 이야기했다.


● 다음은 이승기 소속사 공식입장 전문 (5월 26일)

안녕하세요. 가수 겸 배우 이승기의 새로운 소속사 휴먼메이드입니다. 먼저, 소속사를 독립하는 과정에서 입장표명이 늦어진 점 사과드립니다. 현재 이승기는 언론 보도를 통해 알려진 배우 이다인과 좋은 감정을 가지고 서로 조금씩 알아가는 단계입니다.

다만 확인되지 않은 무분별한 추측성 기사들은 자제를 부탁드리며, 따뜻한 시선으로 응원해주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이승기의 연습생 때부터 18년간 몸담았던 후크엔터테인먼트 권진영 대표님 이하 모든 식구들께 무한한 감사함을 전합니다. 이후에도 서로의 앞날을 응원하겠습니다.

휴먼메이드 소속 아티스트 이승기의 새로운 출발, 앞으로도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