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체크] 황보라, ♥차현우와 9년째 연애 “결혼? 이제 가려한다”

입력 2021-08-06 10:5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우 김용건 아들 차현우와 공개 열애 중인 황보라가 결혼 계획을 언급해 눈길을 끌었다.

5일 방송된 KBS Joy ‘썰바이벌’에서는 황보라가 게스트로 출연한 배우 김영옥과 대화 중 결혼과 관련한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황보라는 배우 송중기가 언급되자 환호 대신 “나는 안 좋아한다. 난 내 남자친구만 좋아한다”고 말해 야유를 받아 웃음을 안겼다. 이어 “난 그냥 지금까지 만난 게 운명이 아닐까 생각한다. 이것이 내 운명이거니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이에 김영옥은 “그런데 의문이다. 네 나이가 몇 살인데 결혼을 안 하냐”라고 묻자 황보라는 “39세다. 이제 가려한다. 이제”라며 부끄러워했다. 그러자 김지민은 “빨리 추진하라. 하정우 씨 좀 보게”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한편 황보라는 배우로 활동하다 현재는 영화사 대표를 역임하고 있는 차현우와 9년째 공개 열애 중이다. 황보라는 여러 예능 프로그램 등에서 연인 차현우와의 에피소드 등을 공개하며 가감 없는 애정을 드러내왔다. 최근에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과거를 추억하며 “2016년 칸, 우리 참 행복했네. 더 사랑합니다. 우리 만난 지 9년째”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하기도 했다.

사진=KBS Joy ‘썰바이벌’ / 황보라 인스타그램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