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레이, 10일 정규 수록곡 ‘I Don't Love You’ 선공개 [공식]

입력 2021-08-09 08:4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AOMG의 그레이(GRAY)가 첫 정규앨범 'grayground.'의 수록곡 'I Don't Love You'를 선공개하며 본격 예열에 나선다.

AOMG는 8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그레이의 첫 정규앨범 'grayground.'의 수록곡 'I Don't Love You'의 티저 이미지를 게재하며 앨범 발매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앞서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I Don't Love You'는 'grayground.'의 5번 트랙이다. 또 다른 아티스트의 피처링이 예고됐으나 그 정체는 이번 티저에서도 아직 공개되지 않아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지난 6일 10번 트랙 'Baby Don’t Cry (Feat. 염따)'의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하며 첫 정규앨범의 높은 완성도를 예고한 그레이가 또 다른 선공개곡 'I Don't Love You'로 또 어떤 음악적 역량과 스펙트럼을 보여줄지 눈길을 끈다. 또한, 아직 베일에 싸인 'I Don't Love You' 피처링 아티스트와 그레이의 색다른 케미스트리에도 관심이 모아진다.

그레이는 8월 중 데뷔 약 9년 만의 첫 정규앨범인 'grayground.'를 발매하고 가요계에 컴백한다. 이번 앨범에서 AOMG 대표 히트곡 메이커 그레이의 매력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그 신호탄이 될 'grayground.'의 선공개곡 'I Don't Love You'는 10일 오후 6시 각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