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석진, 성형 고백 “콧구멍이 짝짝이라..” (옥문아)

입력 2021-09-07 10:0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 제공 :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

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 지석진이 과거 유재석 때문에 방송 하차한 사연을 터놓는다.

오는 9월 7일 화요일 저녁 10시 40분에 방송되는 KBS 2TV 예능프로그램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는 지석진이 출연해 ‘연예계 대표 팔랑귀’다운 웃픈 에피소드를 대방출할 예정이다.

이날 지석진은 코 성형에 대해 고백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에 송은이는 “지석진에게 ‘콧구멍 크기가 짝짝이다‘라고 말한 뒤 2주 뒤에 만났는데 수술을 하고 왔더라”며 당시의 상황을 전했다고. 지석진은 “어머니랑 같이 성형외과를 가서 콧구멍 크기 맞추는 수술을 했는데, 수술 전후가 똑같아 화가 난다”며 생생한 수술 후기를 전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 그는 과거 유재석을 따라 연예가 중계에서 하차하게 된 사연을 전해 관심을 모았는데, “재석이가 리포터를 그만두면서 ’리포터의 이미지가 강해지면 나중에 MC가 될 수 없어‘라는 말을 했었는데, 너무 설득력 있게 느껴졌다”라고 운을 뗐다. 이어 “고민을 하다가 재석이가 멋지게 그만두는 모습을 보고 따라서 그만두겠다고 얘기했지만 ’돌아이‘ 취급만 받았다”라는 비하인드를 전해 폭소를 유발했다.

지석진은 ”나중에 알고 보니 유재석이 스스로 그만둔 게 아니라 생방송 울렁증 때문에 잘린 거였더라“라며 배신감을 느낀 사연을 전했다고. 하지만 그는 ”그걸 이겨낸 재석이가 참 대단하다. 인생에서 바닥을 한번 쳐야 위로 올라올 수 있단 걸 느끼게 해줬다“라며 유재석에 애정 가득한 진심을 전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SNS 플랫폼 ‘틱톡’을 통해 재치 넘치는 코믹 영상들을 공개하며 유재석으로부터 ‘틱땡 할아버지’라는 별명을 얻은 지석진은 ”조회수 최다 영상은 7천만 뷰 이상“이라 전해 모두를 놀라게 했는데, 이어 김용만과 함께 최신 유행 댄스를 선보여 현장을 초토화시켰다.

‘팔랑귀’ 지석진의 웃지 못할 에피소드는 오는 9월 7일 화요일 저녁 10시 40분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