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소녀 연정, 매력 보컬 자랑한 ‘좋아좋아’ 커버 영상 공개

입력 2021-09-12 15:0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그룹 우주소녀(WJSN) 연정이 기분 좋은 목소리로 힐링을 선사했다.

최근 우주소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연정이 커버한 tvN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OST Part 5 조정석의 ‘좋아좋아’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 속 연정은 도입부부터 맑고 깨끗한 보이스를 뽐내는가 하면, 러블리한 비주얼로 ‘좋아좋아’를 재해석하며 리스너들의 감성을 자극하고 있다.

연정은 원곡이 가진 감성은 살림과 동시에 섬세한 표현력까지 선보이며 ‘음색 여신’ 면모도 자랑, 음악이 고조될수록 시원하게 폭발하는 가창력을 드러내며 고퀄리티 커버 영상을 완성시켰다.

특히 커버 영상 말미 연정은 “우정(공식 팬클럽명)이 좋아좋아”라는 손글씨를 공개하며 넘치는 팬 사랑을 드러내기도 했다.

‘좋아좋아’는 지난 1996년 발매된 일기예보의 3집 앨범 ‘좋아 좋아’의 수록곡으로, 최근 tvN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를 통해 리메이크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연정은 그간 우주소녀 앨범 활동뿐만 아니라 다채로운 방송과 커버 무대를 통해 뛰어난 보컬 실력을 선보여 왔다. 또 드라마 ‘연애플레이리스트 시즌2’, ‘경우의 수’, ‘간 떨어지는 동거’ 등의 OST 참여를 비롯해 MBN ‘로또싱어’, KBS 2TV ‘불후의 명곡’ 출연 등 활발한 행보로 메인 보컬 파워까지 증명했다.

사진제공 | 스타쉽엔터테인먼트동아닷컴 고영준 기자 hotbase@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